기사상세페이지

GHS '순천미인전' 개최, 미용기술과 문화 발전에 기여해와

기사입력 2023.12.26 14:32 조회수 1,484 댓글수 1

1000011233.jpg

 

GHS (Global Hair Study) 회원들의 순천미인전이 26일(화)부터 30일(토)까지 청암고등학교 청죽원 전시실에서 5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된 헤어스터디는 10년 동안 한결같이 월 1회 공부하는 자세로 함께 모여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기개발을 하고,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미용 기술로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세로 신기술을 습득하고 숙련하여 헤어 스터디를 이어왔다고 말했다. 

 

GHS의 시작은 2013년 청암대학교에서 뷰티 아카데미를 수강한 순천, 여수, 광양, 광주등 호남지역 미용인들이 권기형 교수의 특강을 듣고 순수하게 미용공부를 함께하기 위해서 결성된 글로벌 헤어스터디 그룹이다. 

 

그동안 GHS 회원들은 뷰티산업과 문화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끊임없는 재능기부와 봉사활동등을 이어왔고, 회원들의 노력과 행적을 10주년을 기념하여 '순천미인'을 주제로 초대 회원전을 개최하게 되었다. 

 

또 10년 동안 헤어에 대한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하고 살롱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커트스타일과 크리에이티브, 헤어바이나이트, 롱헤어 오픈, 롱헤어 업, 브레이드까지 난위도 높은 수준의 작품 연구 활동을 하였고, 고객들의 소중한 모발이 버려지지 않도록 모아서 활용한 헤어아트 작품은 옛 선조들의 수묵화를 보는듯한 창작 작품으로 승화시켰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과거, 현재, 미래 순천미인을 주제로 하여 완성미있는 작품들로 구성하여 작품 전시를 기획하고, 오랫동안 함께하며 돈독한 결속력을 자랑하는 회원들은 지속적인 스터디를 이어갈것이며, 여수와 광양등 앞으로 전라남도 미인전, 글로벌 미인전으로 릴레이 전시회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